고양개인회생 신용불량자회복

"아, 저기 좀 보세요. 빨간 새 헝겊도 있어요!" "누군가가 신에게 기원을 하였나 보다." 마르트 고모가 중얼거렸다. "어떤 신에게요?" 테오가 물었다. "그거야 알 수 없지. 신들이 여간 많은 게 아니니까." 고양개인회생 신용불량자회복 고양개인회생 신용불량자회복 고양개인회생 신용불량자회복 고양개인회생 신용불량자회복 테오는 이렇게 티베트 불교(라마교)에는 무시무시한 신들과 악마들이 득실거린다는 사실을 알았다. 신들은 무시무시하기는 했지만 본질적으로 평화로웠으며, 악마들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환영들만큼이나 그 수가 많았다. 더구나 승리의 표시로 승자가 늘 패자의 형상을 하고 나타났으므로, 선한 신과 선한 신이 무찌른 악마를 확실하게 구별하기가 쉽지 않았다. "벽에 그려진 그림을 보면 알 수 있을 거야." 마르트 고모가 장담했다. "이젠 내 친구인 라마승 감포를 찾아봐야겠구나." "이번엔 또 다른 프로그램이로군요." 테오가 한숨 지었다. "노마님께 라마승 친구가 있는 줄이야..." "라마는 '스승'을 뜻하는 말이야." 고모가 설명을 덧붙였다. "라마는 수도원에서 배운 이론들을 전수한단다." 거대하며 어쩐지 불안한 기운이 감도는 사찰이 갑자기 시야에 들어왔다. 사찰의 꼭대기는 금칠이 되어 있었고, 벽은 하얗게 회칠이 되어져 있었으며, 가장자리는 빨간색으로, 그리고 그 안쪽은 솜사탕처럼 분홍색으로 칠해져 있었다. 북소리에 맞춰 종소리가 쉬지 않고 사찰 내부에 울려 퍼졌다. 땡, 땡, 땡, 덩, 땡, 땡, 땡, 땡, 덩... 빨간 장삼을 걸친 어린 수도승이 종종걸음으로 걸어 나왔다. 한 손에는 향로가 들려 있었다. 밖으로 나온 동자승이 향로를 든 손으로 헐떡거리는 강아지의 등을 한 대 치자, 다른 동자승이 이를 나무랐다. 그러자 둘이서 싸움을 벌일 듯하더니 그냥 장난으로 한 번 해보는 것인지, 곧 둘 다 깔깔거리며 웃어댔다. 갑자기 이 촌스러운 사찰이 초등학교 운동장처럼 여겨졌다. 마르트 고모는 한 손을 모자챙처럼 이마에 오리고서 두리번거리며 예의 그 라마승 친구를 찾았다. 친구는 만면에 미소를 띠고서 두 손을 비비대며 기쁜 표정으로 고모와 테오 앞에 나타났다. 삭발에 자두색 장삼, 그리고 가슴 윗부분에 선명한 노란색 천을 두른 라마승 감포는 코끝에 자그마한 쇠테 안경을 걸치고 있었는데, 마르트 고모와 인사를 나누는 바람에 그만 바닥으로 딸어지고 말았다. "안녕!" 라마승은 고모와 테오를 얼싸안으며 인사말을 건넸다. "몸은 좀 어때?"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미국 핵폐기 조약을 파기나 중거리포 러시아 위반 주장

의사의 잔업 시간 특정 진료과와 지역 등에서 규제에 특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