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개인회생

호텔이라서 벽난로에 기분 좋게 불길이 활활 타오르고 있었고, 깊숙이 몸을 파묻을 수 있는 안락의자도 구비되어 있었다. 수다스러운 호텔의 여주인이, 자기 호텔에서 묵었던 유명인사들에 대해 쉬지 않고 떠들어댔다. 호텔의 오래된 벽돌이 이들의 방문을 지켜본 말없는 증인이었다. 이들 저명인사들 가운데에는 여행가이자 티베트 정통학자가 된 알렉산드라 다비드 넬도 끼여 있었다. "그 여자는 티베트에 어찌나 정통했던지, 얼음으로 자기의 체온을 높이는 방법까지 터득했대." 경주개인회생 경주개인회생 경주개인회생 경주개인회생 마르트 고모가 덧붙였다. "그건 그다지 어려운 일이 아녜요. 자 보세요, 이렇게 불을 붙여서..." 테오가 말했다. "하지만 알렉산드라는 나무도 성냥도 사용하지 않았거든." 마르트 고모가 이의를 제기했다. "티베트 요가 숳애자들에겐 아주 고전적인 수련인가 봐. 눈 속에서 벌거벗은 다음, 아주 차가운 물에 담갔던 천을 몸에 두른 후 체온으로 그 천을 말리는 거야. 호흡을 조절함으로써 몸 내부에서 불을 만들 수가 있대." "그런데 그 여자가 정말로 그렇게 했다고 믿어야 할까요?" 테오가 믿기지 않다는 투로 물었다. "그거야 네 맘이지." 마르트 고모가 대꾸했다. "알렉산드라 다비드 텔은 자기가 그렇게 했다고 하였으니까. 너는 네 침대 시트나 데워 놓는 게 어때?" 티베트 사원 다음날 테오와 마르트 고모는 도시 꼭대기에 위치한 사원을 찾았다. 길가에는 대나무 기둥에 달아 놓았거나, 플래카드처럼 실에 드리워 놓은 헝겊 조각들이 펄럭이고 있었다. 헝겊은 분홍색, 하늘색, 바다색 등 각양각색이었다. 시뿌연 먼지가 잔뜩 묻고 군데군데 찢어진 헝겊들도 눈에 띄었다. "아니, 사원 앞에서 손수건을 말리는 거예요?" 테오는 몹시 놀란 듯이 물었다. "가까이 가서 보렴." 마르트 고모가 테오의 등을 떠밀며 말했다. "자세히 보면 헝겊에 글씨가 적혀 있는 게 보일 거야. 손수건이 아니라 기도문을 적은 깃발이지. 헝겊 위에 성구를 적은 다음, 그 헝겊이 바람에 날려 완전히 닳아 없어질 때까지 놔두는 거야." "아하, 그래서 저렇게 낡았군요." 테오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미국 핵폐기 조약을 파기나 중거리포 러시아 위반 주장

고양개인회생 신용불량자회복

의사의 잔업 시간 특정 진료과와 지역 등에서 규제에 특례도